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구 곳곳에서 기온 이상 현상이 일어나고 있는데요?

기온 이상으로 100mm이상의 폭우가 내리거나 한 여름 온도가 우리나라 기준으로 40도 가까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계절변화로 50도~60도 이상의 기온차이가 일어나고 있는데요 

최대의 문제점은 환경오염이 기상 이상의 변화를 가져오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분리수거를 시행한지 그리 오래 되지않은 시간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 만큼 지금부터 일회용품을 사용을 자제하고 최대한 분리수거를 하여 쓰레기를 배출 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쓰레기는 소각이든 매립이든 많은 비용이 청구 됩니다. 

우리나라의 재활용률은 재활용 및 퇴비가 59% 에너지 재활용이 24%으로 합산하면 83%의 재활용이 되고 있습니다. 

환경오염을 막고 지구를 깨긋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일회용품을 사용을 자제하면서 분리수거 되는 제품들은 최대한 분리배출하여야 합니다.

분리배출에는 크게 종이와 플라스틱, 비닐, 병류, 캔류등으로 분류를 할수가 있는데요.

분리배출시에 분리배출함이 있으면 따로따로 담아서 분리배출하기가 편리 합니다.

그래서 이케아 분리수거함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케아는 가구 및 생활 소품을 판매하는 다국적 기업으로 세계 최대의 가구 업체 입니다.

이케아 분리수거함은 전세계인이 사용하기 편리함을 위해 만들어 졌는데요.

용량도 10L, 28L, 42L등 종류가 다양하여 분리수거 배출 품목에 맞게 구성하여 구매하시면 됩니다.

이케아 분리수거함은 필루프 전용 비닐이 있어 캔, 종이등은 분리수거장에서 쏟아서 배출할수 있으며, 비닐류등의

분리수거는 묶어서 그대로 버리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케아 분리수거함에는 여러가지 재활용의 스티커가 포함되어 있어 스티커 부착만으로 어떤한 분리수거품목을 버려야 하는지 한 눈으로 식별이 됩니다.

이케아 분리수거함으로 편리하고 깔끔하게 분리수거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