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톡이 일상이 된 요즘 회사업무나 지인들의 주요 연락 수단으로 카카오톡을 사용하는데요.

카카오톡에는 아주 많은 기능과 수많은 친구들이 있습니다.

카카오톡으로 선물도 할수 있으며 카카오톡으로 전화나 화상전화도 가능 합니다.

하지만 카카오톡이 다 좋은 것만은 아닙니다. 카카오톡에는 숫자 1이 아주 중요하게 사용되는데요.

숫자 1의 의미가 글을 읽어나 안읽었나의 중요한 단서가 되기 때문 입니다.

퇴근 후 직장 상사에게 카톡이 오면 가끔씩 머리가 복잡해 질때가 있습니다. 카톡을 읽으면 바로 대답을 해줘야 하는데 그 내용이 중요한지 아니면 그냥 일상의 글인이 읽기전에는 확인이 안되는 상황이 많기 때문 입니다.

글을읽고 답변을 안하면 카톡 1사라짐 으로 인하여 바로 답변을 해줘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카톡 1사라짐은 연인들에게 밀땅으로도 아주 중요하게 사용 됩니다.

 

오늘은 카톡 1사라짐 없이 상대방의 카톡 읽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카톡 1사라짐 없이 글은 읽는 것은 아주 간단합니다.

직장상사나 좋아하는 이성친구에게 카톡이 올때 내가 읽었다는 것을 알려주지 않고 카톡 읽는방법

카톡이 오면 위에 환경설정을 내려 와이파이가 켜져있다면 와이파이를 끄고 비행기 모드를 켜줍니다.

그리고 카톡을 읽으면 내가 핸드폰을 사용하였는지 모르기 때문에 카카오톡에서도 내가 카카오톡을 확인했는지 모릅니다. 그래서 카톡을 읽어도 1이 사라지지 않습니다. 

카톡을 읽으셨다면 비행기모드를 꺼주는 것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꼭 읽어야 하지만 읽은 티를 내지 않아야 할때에는 비행기모드를 켜서 카톡을 읽으면 카톡 1사라짐이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