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더워지니 사소한 일에도 막 짜증이 생기고 불쾌하고 화가나는 계절인데요

이럴때 일수록 광고전화나 광고 메시지를 안보냈으면 좋겠는데. 그런 업을 하시는 분들은 광고전화나 문자 보내시는게 일이다 보니 안할수가 없겠죠?



저는 그래서 전화는 후후로 차단하고 문자메세지는 갤럭시 스팸메세지로 차단을 하는데요.

갤럭시 스팸메세지가 메세지 차단하는데는 효과적입니다.




그런데 워낙 스팸 메시지가 많이 오니깐 갤럭시 스팸메세지 설정하는것도 일이네요 ㅎㅎ

그래도 불쾌한 광고 메시지는 받기 싫어 광고 메시지가 오면 바로바로 합니다.

갤럭시 스팸메세지 설정은 아주 간단합니다.


광고메시지를 클릭하여 메시지 내용으로 들어가시면 설정창이 있는데요 바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위에 점 새개를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점새개를 클릭하면 갤럭시 스팸메세지 자세한 설정이 나옵니다.

갤럭시 스팸메세지 수신차단을 클릭해주시면 아주 간단하게 끝이 나는데요


이왕이면 갤럭시 스팸메세지 설정을 하시면서 대화도 삭제하도록 대화삭제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확인을 누르시면 광고메시지가 삭제되고 갤럭시 스팸메세지 설정도 완료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