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KT 인터넷 사용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kt인터넷에 따른 공유기와 공유기에 빨간불에 따른 해결방법을 모아봤습니다.

우선 kt인터넷 안내 입니다.

kt인터넷은 3가지의 단독 요금제가 있습니다. 

요금제는 내가 사용하는 패턴에 따라 선택하셔야 알맞게 사용이 가능 합니다.

kt 인터넷 콜센터는 1588-0001 입니다.상담 시간은 오전 9시 부터 오후 18시 까지 입니다.

다른 인터넷과 마찬가지로 인터넷을 사용하려면 인터넷 opt가 필요로 합니다.

Opt는 Opticla 즉 광통신 케이블(신호)의 준말로써 일반 랜케이블을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Opt에 빨간 불이 안들어 오는 경우는 Opt와 PC를 연결해주는 선이 불량일수도 있으며 망에서 Opt까지에서의 불량일수도 있습니다~ 

 

인터넷이 안되는 경우의 수는 많이 때문에 여분의 선이 있을 경우 선을 교체 해본신 후 그래도 안된다면 AS에 빠른 복구 요청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Opt에 빨간불이 켜져 있는 경우는 신호가 제대로 들어오지않는 고장으로  직접 조치할 수 없으므로 이 경우에는 빠르게 AS접수를 하셔야 합니다.

kt 와이파이의 속도가 너무 느린경우에는 kt 공유기 램프에 불이 정상적으로 들어왔는지 확인 후 분리했다가 다시 장착하여 해결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