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9월6일날 5차 재난지원금의 신청이 시작되는데요~

재난지원금을 받을수 있는지 없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여기저기 묻지 말고 카톡으로 빠르게 확인해 보시는 것이 마음이 편하실 것 입니다.

5차 재난지원금 카톡으로 확인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여 1분이면 확인 완료 가능 합니다.

5차 재난지원금 확인은 카톡과 네이버, 토스로 확인이 가능한데요. 전국민이 사용하는 카톡으로 확인하는 것이 편하여 카톡으로 확인해보니 당현하게 5차 재난지원금 대상자라고 하네요. 

카톡으로 재난지원금 확인하는 방법 입니다.

카카오톡 하단에 ...를 누르면 이 화면으로 이동이 됩니다. 

위의 화면에서는 상단에 PAY를 클릭하면 코로나 상생지원금 확인하기 버튼이 나오게 됩니다.

 

5차 재난지원금 카톡은 이렇게 하여 확인 초기 화면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제 확인하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5차재난지원금의 기본은 건보료 납입금액으로 하기때문에 조회하면서 나의 건보료납입금액을 가져오게 됩니다.

그렇기 위해서 동의서가 필요로 합니다.

5차 재난지원금 제외대상에 대한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가구 구성원의 2020년 금융소득 합계금액이 2,000만원 초과 또는 가구 구성원의 2020년 재산세 과세표준 합계액이 9억원 초과일때 5차 재난지원금에서 제외된다고 나와 있습니다.

5차 재난지원금 카톡은 국민건강보험료의 직장또는 지역에 해당하는 곳에 선택하고 가구 구성원의 명수를 입력합니다.건강보험료를 불러오기하여 지원금 조회하기 클릭하면 완료가 됩니다.

코로나 상생지원금은 1인당 25만원이기 때문에 가구 구성원에 제한을 두었던 지난 1차하고는 다르게 금액이 나옵니다.

국민지원금 지급기준에 충족한다고 결과가 나왔네요.

"위 결과는 사실과 다를수 있으니 꼭 신청기간 다신 신청해 보세요" 라고 알림창이 나옵니다.

 

이번 5차 재난지원금은 전국민 88%에 지급하다보니 지난 1차와는 다르게 온라인으로 이의 신청을 받는다고 합니다.

억울하게 못받게 되시는 분들은 온라인 이의신청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5차재난지원금은 제로페이로 신청이 가능 합니다.

제로페이는 결제대금의 10%를 포인트로 돌려주기 때문에 제로페이로 재난지원금을 신청하시면 25만원+10%를 더 받을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로페이는 유일하게 재난지원금 선물하기가 가능 합니다. 재난지원금 기준에 충족하시만 사용하기 힘드신분들은 제로페이로 시청하여 가족에게 선물하시면 최고의 장점이라고 봅니다.

5차재난지원금 나이키 매장은 작년에 사용가능하였던 나이키 매장에서 사용가능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서울지점 코엑스, 두타몰, 아이파크용산, 압구정로데오, 은평롯데몰

경기지점 서현, 안산고잔, 평촌, 용인, 롯데산본피트인, 서평택안중타운, 시화, 산본

그 외 지점 모다아울렛 대전, 대구호림, AK플라자세종, 서산, 진주로데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