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19 이후로 실물경제가 흔들리면서 주식투자를 안하시는 분들이 없을 정도로 주식열풍이 아직까지 강하게 불고 있습니다.

금융 서비스를 앞세운 토스가 21년 2월 (주)토스증권 출범하면서 토스도 주식세계에 뛰어들었습니다.

토스 주식은 그동안 투자는 전문적인 공부가 필요한 영역이라는 인식 때문에, 어려워 하던 분들을 위하여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토스 주식판매금 미리받기란?

주식을 판매하면 내 계좌에 2영업일 후에 판매금이 입금되는데, 토스 주식투자금 미리받기를 신청하면 결제일 까지 기다리지 않고 바로 출금이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이미 판매가 확정된 주식을 담보로 미리 돈을 지급 받는 서비스 입니다.

토스 주식판매금 얼마까지 받을수 있나여?

미리받는 주식 투자금은 만원 단위로 최대 5천만원 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토스 주식판매금 미리 받을수 있는 금액(대출할 수 있는 금액) 주식 판매금(판매 수수료 제외)*98%-구매에 사용한 금액 으로 결정 됩니다.

 

토스 주식판매금은 토스 증권에서 지금하는 회사 규정 한도가 있습니다. 한도가 모두 소진되면 서비스 신청이 불가하며 다음 영업일날 재신청 하여야 합니다. 신청 시간은 06:00~23:00 시입니다.

토스 주식판매금 미리받기 이자 

하루마다 0.02%이자가 발생 합니다.

토스 주식판매금은 신청한 당일 23시까지 취소가 가능 합니다. 

주식판매금 미리받기는 한국 신용정보원에 보고할 의무가 없어 대출 기록에 남지 않으며 신용점수를 조회하지도 않아 신용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