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위드코로나가 실시되고 2주가 지나고 있습니다.

위드코로나가 시행되면서 코로나의 지표는 최악으로 위증증 환자수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위드코로나가 실시되면서 시행되는 22년 수능일자는 11월 18일 입니다.

글쓰는 날 기준으로 수능의 D-day는 4일 입니다.

22년 수능일자에 이어 수험생 유의사항을 체크해 보겠습니다.

수험생 시험요령 예비소집은 시, 도교육감이  시험 전일에 실시 됩니다. 

수험표를 교부, 주의사항등을 전달, 응시할 시험장과 시험실을 확인하게 됩니다.

 

시험당일에는 반드시 수험표와 주민등록증 또는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증을 반드시 지참하여야 합니다. 

만약 수험표를 분실하였다면, 입실시간 전까지 재교부를 받아 시험장에 지장을 초래하지 않게 유의 하셔야 합니다.

코로나 시대에 보는 수능인 만큼 모든 수험생은 시험당일 시험장 내에서 마스크 착용등 시험장 방역수칙을 반드시 준수하여야 합니다.

시험장내 반입 금지 품목

휴대전화등 전자기기는 전부 반입금지 입니다. 

전자기기를 반입시에는 부정처리로 진행이 됩니다.

수험생 필수사항 체크

1) 수험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 지참

2) 중식은 제공되지 않으며 시험실에는 시계가 없으므로 사전 준비

3) 방역지침을 준수하고 방송으로 안내되는 유의사항을 경청하고 그에 따라 응시

4) 본인이 선택한 영역 및 선택과목의 문제지인지 확인 후 시험 응시

다만, 국어, 수학 영역은 제공받은 문제지 전체를 올려놓고 응시하되, 본인이 선택한 선택과목, 예를 들어 국어 영역에서는 ‘화법과 작문’, ‘언어와 매체’, 수학 영역에서는 ‘확률과 통계’, ‘미적분’, ‘기하’, 과목 중 본인이 선택한 과목의 문제를 확인하고 응시해야 함.

5) 문제지 문형 확인 및 부정행위 방지를 위해 매 교시 종료 후 문제지는 회수하며 별도 보관함.

6) 시험 중 돌발상황 등 발생 시, 수험생들은 감독관의 지시에 따라 침착하게 대응 요망

7) 확진자 및 자가격리자가 이탈하여 일반시험장 등으로 무단 출입 시에는 그로 인한 피해 발생에 대한 구상권이 청구되거나 고발 등 법적인 조치를 받을 수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