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머지플러스 권남희 문자를 받았는데요.

오늘 뉴스에 머지포인트 환불로 도배가 되었네요

머지포인트는 모바일 포인트를 현금으로 구매해서 식당이나 마트 제휴업체에서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있어서 20% 할인을 받으려고 포인트를 구매하는 사람이 많네요

얼마전 머지플러스 권남희한테 문자를 받았는데요.

중요한 공지를 올린다고 카카오플러스 링크를 전고객에게 뿌린것 같네요.

 

머지포인트에 뭔일이 있는건지 머지플러스 권남희는 담당자인가 했더니 머지플러스 대표이사네요

머지플러스 권남희는 2021년 6월에 대표이사로 취임하였네요

21년 6월에 취임하고 약 2달후에 영업을 종료하니 뭔가 수상하긴 하네요

머지포인트 환불하려고 어제 밤부터 줄을 섰다고 합니다.

포인트를 많게는 몇백 적어도 몇십만원 구매한 사람들이 와서 환불을 받는데 전부다 환불해주는것도 아니고 48% 환불

환불을 못받은 사람도 있다고하니 억울하겠네요

무제한 20% 할인 머지포인트 4분기에 신고하고 정상 운영을 한다고 하는데 피해 보시는 분들이 없이 잘 해결 되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