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렉스의 영화중에 29금의 영화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첫번째 작품으로 니키 글레이저 입니다. 넷플렉스의 오리지널 영화로 1시간동안 재미있게 펼쳐 집니다.

니키 글레이저 29금 주의

2019 | 청불 | 1시간 3분 | 코미디

더없이 음란하고 한없이 웃긴 발칙한 스탠드업이 왔다.

맨정신으로 남자랑 자는 게 위험한 이유부터 자유로운 자위 생활까지, 성생활의 모든 걸 거침없이 들려주는 니키. 어떤 디테일도 숨기지 않는데, 시도 때도 없이 웃음이 터진다!

 


영화 365일 비밀의 여자

365일: 비밀의 여자 Dead Love , 2018
스릴러 미국 78분 
2021 .01 개봉 청소년 관람불가
감독 콜린 플룸
출연 엘리아스 하저, 케이트 린더

갑작스러운 어머니의 죽음으로 혼자가 된 브랜던 어려운 형편으로 힘겹게 장례를 준비하는 중에 도움의 손길을 내민 피오나와 가까워진다. 장례식장을 운영하는 피오나와 언니 부부는 브랜던을 저녁 식사에 초대하고 처음 맛보는 요리와 아름다운 노래로 브랜던은 상처받은 마음에 위로를 얻는다.

자연스럽게 서로의 감정을 확인하는 브랜던과 피오나. 하지만 피오나의 사랑에는 어둡고 위험한 비밀이 숨겨져 있는데...

유혹

유혹 2016
드라마, 스릴러 한국 82분 2017 .01.25 개봉 청소년 관람불가
감독 최우성
출연 박미희(슬기), 류한홍(정호), 위지웅(승환)

부유하고 다정한 남편과 남부럽지 않은 삶을 살고 있던 슬기. 하지만 그녀는 무언가 아쉬움을 느끼고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만난 승환에게 거부할 수 없는 유혹을 느낀다.

자유분방한 사고방식을 가진 소설가인 승환은 우연히 만난 슬기를 유혹해 그녀의 평온했던 일상을 뒤흔들고 두 사람은 짜릿하지만 위험한 관계를 만들어가게 된다.

 

하지만 곧 그들의 위태로운 관계를 슬기의 남편 정호가 눈치를 채게 된다.

바쁜 사회생활로 아내 슬기에게 조금 소홀하기도 하지만 누구보다 그녀를 아끼기에 그녀가 저지를 한 번의 일탈도 참으려고 하는 정호. 정호는 슬기의 외도를 알면서도 마지막으로 슬기에게 선택 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슬기는 선택을 해야만 하는 순간이 오고 마는데....

등산의 목적

등산의 목적 Purpose of hiking , 2016

멜로/로맨스, 드라마 한국 76분 2016 .03.03 청소년 관람불가

감독 조형운

출연 진혜경, 홍성인

등산로 초입에서 장사를 하지만 매일같이 반복되는 일상에 권태로움을 느끼는 홍재. 가게 매상 때문에 억지로 산악회에 참여하는 홍재 앞에 어느 날 신입회원 민정이 나타난다. 쭉빠진 몸매와 청초한 마스크! 남자를 홀리는 매력을 가진 민정에게 유부남인 홍재도 흔들리게 되고..민정을 얻기 위한 홍재의 눈물겨운 노력이 시작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