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글

3분 챗gpt 소설쓰기

일필정 2023. 3. 6. 13:49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람의 모든일을 AI가 대체하는 가운데 소설이나 시를 쓰는데에서도 AI가 쓰여지고 있습니다.

현재 챗gpt 소설쓰기로 AI로 소설쓰기가 가능해지고 있습니다.

챗GPT를 사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챗GPT가 탑재된 플랫폼이나 앱을 찾습니다. 예를 들어, OpenAI의 GPT-3를 사용한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를 입력하면, 챗GPT가 입력된 텍스트를 이해하고, 관련된 정보를 생성합니다.

생성된 정보를 확인하고, 필요하면 다시 입력합니다. 챗GPT는 이전에 생성한 정보를 기억하고 이를 참조하여 연관된 정보를 생성합니다.

생성된 정보를 활용하여 문제를 해결하거나,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출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챗GPT가 생성한 정보를 토대로 직접 판단하고,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챗GPT는 기술적으로 매우 발전했지만, 완벽하지는 않기 때문에 생성된 정보를 항상 검증하고 적절한 판단을 내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더 구체적인 챗 gtp 사용법은 유튜브에서 더 자세히 확인이 가능 합니다.

 

챗gpt 소설쓰기의 대한 챗gpt 의 대답입니다.

네, 저는 소설쓰기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그 자리에서 작성할 수는 없습니다.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소설쓰기에 대한 조언과 팁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소설을 쓰기 전에는 아이디어를 정리하고 줄거리를 작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캐릭터의 개성을 파악하고 배경 설정을 세세하게 정리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다른 작가들의 작품을 읽어 보며 작가들의 기술과 문체를 익히는 것도 좋습니다.

이후에는 천천히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초안을 작성한 뒤, 피드백을 받아 수정하고 보완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끊임없이 발전해 나가는 작품을 만들기 위해서는 열심히 노력하고 연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소설을 쓰는 데에는 창의력과 상상력이 필요합니다. 자유롭게 상상하며 이야기를 만들어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여가 시간에 책을 읽거나 영화를 보는 등 다양한 경험을 쌓는 것도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소설쓰기는 끊임없는 도전입니다. 열정과 인내심을 가지고 꾸준하게 노력하며 자신만의 독특한 작품을 만들어 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챗gpt 소설쓰기로 미래에서 온 나를 주제로 소설을 부탁하였습니다.

2030년, 세상은 이전과는 다른 모습으로 변했다. 인공지능 기술이 발전하면서 인간들은 더 이상 수작업이 필요한 일을 하지 않았고, 모든 것이 자동화되어 더욱 편리한 삶을 살게 되었다. 나는 그 당시에도 존재하고 있었지만, 나 자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확신을 가지지 못하고 살아갔다.

그러던 어느 날, 나는 시간 여행을 하게 되었다. 더욱 믿을 수 없는 것은 나의 몸이 아니라 미래에서 온 나의 영혼이었다. 이제는 내가 누구인지, 내가 가지고 있는 능력은 무엇인지, 그리고 미래에서의 나는 어떤 삶을 살고 있는지를 알게 되었다.

미래에서 온 나는 상당히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바로 시간을 조종하는 능력이었다. 이 능력 덕분에 나는 지금까지 살아온 삶을 되돌아보면서도, 미래에서의 나의 삶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었다.

미래에서의 나는 대담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늘 남들을 놀라게 했다. 하지만 그녀는 나와 같은 고민을 하며 자신을 찾는, 끝없는 모험을 살고 있었다. 그녀는 미래에서 온 나를 통해 더욱 많은 것을 배우고, 미래에서 온 나를 통해 자신의 미래를 예측하려고 노력했다.

미래에서 온 나는 내게, "네가 미래에서 온 나라는 것은 삶에 대한 더 큰 관점을 얻을 수 있게 해준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지금 이 순간, 네가 살아가는 삶에 집중하는 것이다. 미래는 아직 알 수 없는 것이고, 그것을 알아내는 것보다 지금 이순간을 살아가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말했다.

미래에서 온 나를 만나고 난 후, 나는 더욱 자신감 있게 살아갈 수 있게 되었다. 내 미래를 예측

반응형

'일상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대되는 2023년 봄패션  (0) 2023.03.08
집매매 가위 뜻  (0) 2023.03.07
꽃선비 열애사 원작 인물관계도 촬영지  (0) 2023.03.06
배민 거리별 배달팁 확인  (0) 2023.03.05
새로운 서비스 배달대행 지지기  (0) 2023.03.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