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21년 신축년의 해가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신축년이 지나면 2022년은 임인년의 해로 검은 호랑이를 뜻하는 한해 입니다.

년말과 새해에는 항상 한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면서 운세를 확인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2022년 호랑이띠 운세를 확인해보고 호랑이띠에 해당하는 86년생 연예인은 누구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2022년 호랑이띠 운세를 알아보기 전에 호랑이띠 성격을 체크해보겠습니다.

호랑이띠생은 힘이 넘치는 띠로 속임수와는 거리가 멀고 오직 정열과 정직만으로 인생을 살아갑니다

솔직하면서도 낙천적 기질이 강해서 무슨 일이든 적극적으로 과감히 도전하기를 좋아합니다.

호랑이띠는 모험과 명예욕이 강해 세상을 놀라게 하는 일을 해낼 때가 많습니다 그러나 지나치게 신중한 나머지 결벽증에 빠지는 수가 있고 용맹스런 행동이 때로 만용이 되는 수도 있다. 

 

2022년 호랑이띠 운세 입니다. 본인의 성격은 물의 비유할 수 있습니다.

물이라고 해도 그냥 물이 아니며 한여름의 장마비나 바닷물에 견줄 정도로 크겠습니다. 물처럼 흐르는 시기를 타며 항시 그곳에 맞추어 모양세를 변화 할 줄 아는 성격을 타고났습니다. 한마디로 유동적인 성격입니다. 좋게 말하면 유동적이며 나쁘게 말하면 변화가 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의 모습이 항시 새로워 보이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항시 제자리에 머무는 법이 없이 자신을 변화시키고 가꿀 줄 아는 성향입니다. 당신은 주변을 항시 꾸미고 바꾸는 것에 능하며 자신을 돌보고 발전시키는 것에 관심이 많습니다. 이는 발전의 가능성이 무한한 사람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사람을 어려워하는 법이 없어 윗사람에게도 할말은 해야하며 남이 받아들이는 입장은 생각지 않는 성향이 있습니다. 하고싶은 말을 속에 담아두지 못하고 다 뱉어내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이니, 때와 상황에 따라 적절히 표현하는 것에 주의를 필요로 하는 성격입니다.

당신은 기분에 따라 모습이 많이 변화하는데, 자신의 기분이 좋을때는 돈도 잘 쓰고 모든 것을 이해하고 배려하겠으나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신경질적이고 날카로운 모습을 보이겠습니다. 또한 당신은 잘못을 한 경우에는 깨끗이 인정하고 사과를 하는데 개의치 않는 신사적인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남의 충언을 제대로 받아들이고 수용할 줄 알며 항시 노력을 하게 되므로 당신이 인생을 사는데 도움이 되는 발판이 되겠습니다.

호랑이띠에 해당하는 86년생 연예인으로는 21년 한해 연예계를 뜨겁게 달군 김선호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송가인, 박군, 이장우, 류준열, 엄현경, 보아, 양세찬, 공민정, 민효린등이 호랑이띠에 해당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