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토끼띠에 해당하시는 75년 87년생 분들의 2022년토끼띠운세 임인년을 맞이하여 무료로 운세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임인년에는 삼재로 새로시작하는 한해로 22년 삼재띠는 원숭이띠, 쥐띠, 용띠입니다.

그리고 22년은 호랑이띠에 해당하지만 23년은 계묘년의 해로 토끼띠에 해당합니다.

2022년토끼띠 임인년운세는 75년생과 87년생의 운세로 확인하겠습니다.

2022년토끼띠운세 임인년 75년생 

당신은 굳건하고 믿음직한 존재의 기운을 가진 사람입니다.

섣불리 입를 놀리지 않아 주위의 사람에게 비밀을 많이 전해듣고 고민에 응해주는 역할을 하기도 하며, 한번 결정한 것은 꾸준히 밀고 나가는 사람임에 분명합니다.

자신의 감정도 잘 드러내지 않고 의사표시도 하지 않아 있는 듯 없는 듯 한 사람으로 보이지만 언제나 묵묵히 자신의 자리를 지키고 않아 있어 뭇사람의 위안이 되며, 남에게는 아주 든든한 사람이 되는 기운이 됩니다.

주위 친구들이나 가족등의 결속을 만들어가는 사람이며, 불평을 하기 보다는 사람들의 불만을 바라봐주고 이해해주는 사람입니다.

 

이러한 성향은 자신의 솔직함에 대한 표현이 서툴 수 있습니다. 즉 정해진 인연만을 만들어 가거나, 인연이 며칠 지속되는 듯 보이지만, 결국 혼자 있는 시간이 많게 됩니다.

혼자 있는 시간이 많게 되면 외로움이 많아지고, 그러한점들은 자신의 균형적 기운을 깨트려 불안정, 부정적인 사람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무엇인가 주면 받는 마음도 가져야하듯이, 누군가 표현을 하면 자신도 함께 표현해 나가는것이 좋습니다. 익숙해지면 서로에게 훨씬더 좋아지는 인연(부드러운,화평한 인연)이 됩니다.

2022년토끼띠운세 임인년 87년생 

항상 본인 스스로에 대하여 자신감이 넘치고 확실한 신념을 가지고 있는만큼 또한 능력을 발휘하는데 있어서 뛰어난 사람이다.

그렇기 때문에 가까운 사람이나 주위에 소홀히 하는 경우가 많은 성향을 가진다. 본인 스스로 마음 됨됨이가 여리고, 사람들을 챙겨주는 성향이지만, 상대의 입장에서는 서운함을 가지게 되는데, 그이유는 본인의 기운이 자신감이 넘치는 기운이기 때문이다.

이런 사람은 가까이에 아주 특별한 사람을 가지게 되는 경우가 많다, 즉 친구라 하더라도 독특한 성격을 가진 사람이 주위에 머물게 된다.

 

어떤 문제점이 발생하거나, 추진해나가는 과정에서 빛을 발휘하는 장점과 주위 요건을 가지는 사람이 되지만, 반대로 일상적인 생활에서는 단조로운 생활을 더 단조롭게 만드는 경향의 기운을 가진다.

따라서, 사회생활을 하거나 사람의 인연에 있어서 좀 평범한 사람들을 주위에 두는 지혜가 필요하다.

기운이 인연에서 아래위로 받을때, 본인의 경우는 어떤 생활을 하든 맑게 된다.

 

오늘의 토끼띠 운세

1951년생 모르는 척하고 가만히 있기는 어렵겠다.
1963년생 새 거래처가 생기고 새 일을 만나게 된다. 수입도 늘어난다.
1975년생 대인관계를 넓혀 간다면 더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이다.
1987년생 힘은 들고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아서 답답할 수 있겠다.
1999년생 용기를 가져라. 우선 상대의 제안을 고려하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