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글

페북미 숨은 사람 찾기

일필정 2019. 11. 8. 09:22
반응형

안녕하세요?

SNS의 대표주자 얼굴책 다들 이용하시죠?

페이스북은 자신의 일상을 낱낱히 공개가 되는 미국의 SNS입니다.

젊은 층에서 주로 이용하며 공개방송도 할 수 있어 때론 유용하게 쓰이기도 합니다.

페이스북은 댓글을 남기거나 아미티콘을 남기지 않는다면 어떤 사람이 나의 계정에 왔는지 전혀 아루가 없는데요?

이런점들이 실제로 사용하는 사람들이 불편할수 있는 점입니다.

누군가 나의 정보가 얻어서 갈수도 있고 모르는 사람이 나의 사진을 도용하려고 들러오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페북미 페북 나의 계정에 들어온 사람들을 찾아주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립니다.




페북미는 모바일 버젼과 PC버젼이 있는데요 

오늘은 PC버젼으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PC버젼에서 자신의 페이스북에 로그인을 해야 페북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 페이스북에 PC로 로그인을 합니다.

저의 계정인데요. 다른사람의 정보를 오픈할수가 없어 모자이크 처리를 하였습니다.

페이스북에 로그인을 하면 아무곳이나 마우스를 대고 오른쪽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그러면 박스가 하나 생기는 데요 여기에서 "페이지 소스 보기"를 클릭해 줍니다.

새창으로 페이스북 코딩이 뜨게 됩니다.

전체선택 전체선택 단축키(Ctrl+A)를 클릭하면 전체 상자가 선택이 되어 횐색에서 파랑ㅇ색으로 바뀌게 됩니다. 전체 선택이 적용된 것으로 이때 복사 단축키(Ctrl+C)를 클릭하여도 복사가 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후 복사를 눌러도 보가사가 됩니다.

이렇게 복사된 코딩을 페북미 사이트에 옮겨 붙혀놓기 하면 됩니다.

페북미 사이트로 이동하여 복사한 페북 소스를 붙혀놓기해 줍니다.

페북미에 소스를 붙혀놓기 하면 약 30초~2분 동안 로딩을 한후에 나의 계정에 왔던 사람들의 리스트 들이 뜨게 됩니다.  리스트에서 잘 아는 사람도 있고 모르는 사람도 있고 리스트에 있는 분들이 나의 계정에 방문 한 것이니 페이스북 방문자가 궁금할 땐 페북미를 이용하시면 간단 해결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