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글

쿠팡 택배알바와 쿠팡맨

일필정 2019. 2. 21. 23: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눈이 한바탕 쏟아지고 나서는 날씨가 많이 따듯해 졌습니다. 날씨가 따듯해지면 미세먼지 걱정이였는데 오늘도 어김없이 미세먼지가 심각합니다.

위의 사진 처럼 날씨는 따듯한데 미세먼지는 나쁨 입니다.

이제는 겨울도 다 끝나서 미세먼지에 한동아 시달려야 할것 같습니다.

대신 날씨가 점차 따듯해지니 외부에서 일하시는 분들에게는 겨울이 끝나가는게 좋은 소식일 것 입니다.

그 중에서도 택배를 하시는 분들은 참 고생이 많으시죠? 추운 날씨에 배송을 해야하고 겨울이나 길이 미끄러워 2배, 3배 고생을 하십니다.



요즘 택배 알바 중에서도 쿠팡 택배알바가 꿀이라고 합니다. 쿠팔플렉스라는 시스템으로 누구나 언제든 할수 있는 알바 때문이지요?

하지만 쿠팡 하면 생각나는건 쿠팡맨 입니다. 알바천국에서 쿠팡 택배알바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쿠팡 택배알바

쿠팡맨 근무시간

2019년 쿠팡맨 월급제 직원모집 쿠팡 택배알바와 쿠팡맨은 뭐가 다를까요? 쿠팡 택배알바는 쿠팡플렉스로 비정규직 알바이며 쿠팡맨은 정규직의 쿠팡소속이며 쿠팡의 직원 입니다.

구팡맨의 자격 조건은 남성기준으로 군필자 또는 면제자로써 배달이 주업무이기 때문에 운전면허증은 필수 입니다.

쿠팡맨 연봉


업무 시간은  10~11시간이며 휴게시간 포함 입니다. 근무 요일은 5일제 이며 월~일요일중 스케쥴에 따르게 됩니다.

휴일은 고정 휴일이 불가 하며 출근시간 또한 주간/야간/시야등 스케쥴로 움직 입니다.

쿠팡맨의 연봉은 주 5일 근무기준 연봉 3,500만원 입니다. 쿠팡은 주 52시간의 근로 시간을 준수 하는 사업장 입니다.

4대보험 가입되며 / 1년이상 재직시 퇴직금 지급 됩니다.

쿠팡 택배알바 임금은 4시간 일하면 평균적으로 10~12만원 수입이 있습니다. 

쿠팡 택배알바는 4대보험 가입이 안되며 퇴직금도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