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글

재미로 보는 2021년 개띠운세

일필정 2020. 10. 2. 07:4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옛날 감성으로 스포츠 신문이나 잡지 뒷면에는 항상 그날의 운세칸이 있어서 년도별 띠별 운세를 확인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그날 그날의 운세를 확인하여 운세와 마춰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현재는 온라인으로 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 곳이 여러곳 있습니다.



내년 21년의 띠별 운세를 궁금해 하시게 될텐데요. 띠별 운세를 보는 사이트에서 신년운세와 월간운세도 가능 합니다.  2021년 개띠운세 나는 너를 찜!~했어. 그동안 바라만 보며 노심초사 할 수 밖에 없었던 내 사정을 신 께서도 무심치 않으셨군요. 오늘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적인 자세를 취해서 인연을 만들어 보세요.

개띠운세 1994년생

서두르면 공든 탑도 무너져요. 혼자 고집을 부리지 말고 친구나 선배의 조언을 따르고, 때를 기다리는 신중한 자세가 필요 하군요. 좋은 일이 곧 생길 것이니 조급해 하지 마세요.


개띠운세 1982년생

와우~ 나의 매력이 어필되고 상대에게 내 능력을 인정받기 최상의 날 이군요. 동창회 모임이나 비즈니스 상의 미팅 등 모든 인간관계에서 좋은 일들이 생길 거예요.

개띠운세 1970년생

망설임이 필요 없겠군요. 귀인의 도움이 따르고 당신의 노력이 결실을 맺을 거예요. 바삐 나의 본 업에 충실하고 계약이나 매매 등, 준비하는 일이 있다면 결정하기 좋은 날 이군요.

개띠운세 1958년생

어디로 떠날지 고민이 된다면 처음 계획했던 여행지가 가장 좋아요. 의견 충돌이 있을 수 있겠지만 처음 정한 곳으로 결정한다면 별다른 사고 없이 다녀올 수 있어요.

개띠운세 1946년생

지금까지 진행해왔던 일들이 좋은 결실을 맺는 하루가 되겠네요. 하지만 앞으로가 더 중요하다는 걸 기억하세요.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일의 방향이 결정되니 긴장을 늦추지 마세요.

2021년 개띠운세 1970년생 1월 1일생으로 개띠운세를 점 쳐보았습니다.

자기 나름대로는 매사에 철저하고 치밀하지만 눈에 거슬리는 일은 신속히 해치우려고 하는 성급함이 있어 실패가 따르기 쉽고 자존심과 자만심이 강해 여간해서는 자기 주장을 양보하지 않으며 주위의 충고나 조언에 귀 길울이지 못하는 성격입니다. 

그러나 두뇌가 비상하고 지혜가 좋으며 사업적 수완이 뛰어나 어떤 어려움이 닥치드래도 교묘히 잘 피해 나가며 처세술 또한 일품이어서 주위로부터 능력을 인정받아 성공도 매우 빠른 편입니다. 


당신은 유년기에 무서운 질병의 함정이 도사리고 있고 중년 한때 모진 시련이 닥치기도 하겠지만 타고난 재복이 있어서 생활에 별 어려움은 없겠고 다만 사치와 허영, 낭비에 신경을 쓴다면 일찍 기반을 잡고 성공된 삶을 살게 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