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디 공유를 미끼로 한참 회원들을 모집하더니 이제는 아이디 공유를 못하게 막으려고 하는 넷플릭스 광고형 베이직 계정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코로나 이전만 하더라도 1개월 무료 아이디 공유를 내세워 회원을 유치하였는데 코로나로 인하여 넷플릭스의 사업방침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이제는 같이 사는 사람 외에는 아이디 공유를 못하게 막겠다고 합니다.

아이디 공유를 못하면 해지할 사람들도 꽤나 있을것 같은데. 넷플릭스가 후회를 하게 될지 더 좋아져서 만세를 부르게 될지는 아이디 공유를 못하게 하고 6개월에서 1년은 두고 돠야 알것 같습니다. 

넷플릭스의 요금제는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엄으로 3가지였는데 광고형 베이식 상품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광고형 베이식 상품은 위에 보이는 데로 동시접속은 1명으로 불가하며 일부 영화, 시리즈이용이 불가 합니다. 

모바일 게임은 무제한 이용 

 

넷플릭스 광고형 베이식은 광고 지원 멤버십으로, 저렴한 요금으로 영화와 시리즈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멤버십을 통해, 지원되는 스마트폰, 태블릿, 컴퓨터 또는 TV에서 1명 동시접속으로 HD 영상 화질(최대 720p)의 넷플릭스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광고 없이 넷플릭스 게임에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점차 광고형 베이식 멤버십을 개선해 나갈 예정이며, 출시 시점의 경험 관련 자주 묻는 질문은 아래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광고형 베이식 상품은 기존의 상품과는 다르게 중간에 광고가 송출됩니다. 광고 시간은 1시간당 약 4분 콘텐츠 마다 다르다고 하니 인기 있는 콘텐츠는 광고시간이 늘어겠네요

제일 중요한 것은 일부 컨텐츠를 이용할수 없다는 것 입니다. 영화일수도 있고 넷플릭스 오리지널이 될수도 있다고 합니다.

광고형 베이식 상품 지원되는 스마트폰, 태블릿, tv에서만 이용가능하다고 합니다.

넷플릭스 광고형 베이식 상품은 어떤 콘텐츠를 이용할수 없는지 명확하지가 않아 요금이 저렴하지만 좋은 상품이라고 말할수는 없는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2023 라인업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