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네이버 웹소설 재혼황후가 영상으로 옮겨지면서 가상캐스팅이 인기가 되고 있습니다.

 

네이버 웹소설 재혼황후는 완벽한 황후로 그려집니다. 그러나 황제는 도움이 될 황후가 필요 없다고 합니다.

 

황제가  원하는 건 배우자이지 동료가 아니라 합니다.

 

재혼황후 송지효

황제는 나비에를 버리고 노예 출신의 여자를 옆에 두었습니다. 그래도 괜찮았다. 황제가 그녀에게 다음 황후 자리를 약속하는 걸 듣기 전까진. 나비에는 고민 끝에 결심했다. 그렇다면 난 옆 나라의 황제와 재혼하겠다고 황제에게 선포를 합니다.

 

"제가 변했다고요?... 변한건...?  폐하십니다!! 사과는 되었어요...이혼을 받아들이겠습니다.
그리고...재혼 승인을 요구합니다."

2019년 10월의 TV CF에서 배우 수애씨가 독백하던 대사였습니다.

 

네이버는 2019년 웹소설 재혼황후를 시작으로 여러편의 웹소설을 영상화 하고 있습니다.

 

그 첫번째 작품으로 재혼황후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으로 재혼화후 가상 캐스팅이 시작되었는데요.

가상캐스팅에는 재혼황후 송지효, 수애, 서예지등의 가상캐스팅 영상등이 있습니다.

 

재혼황후 송지효씨가 잘 어울릴것 같지만 작년 재혼황후 CF를 보면 수애씨가 더 잘 어울릴것 같네요

 

재혼황후 웹소설 CF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