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2020년 신선한 극본으로 우리의 가슴을 울렸던 TVN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의 2편이 22년 12월 19일 첫방송을 합니다.  실종된 망자들이 모인 영혼 마을을 배경으로, 사라진 시체를 찾고 사건 배후의 진실을 추적하는 미스터리 판타지 드라마 미씽은 12부작으로 첫회의 시청률은 1.7%로 시작하여 마지막회에는 입소문의 여파로 4.8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드라마의 실종 된 사람들의 영혼이 사는 마을이라는 배경 자체와 전체적인 스토리에 관해서는 사람들의 호평이 이어졌으며 마지막회도 시즌 2를 기다리게 하는 마무리로 잘 만든 엔딩이라고 평가를 받고있습니다.

전체적으로는 비판보다는 호평일색이었으며 현지와 여나의 행방을 안타까워하는 반응도 있었습니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2는 현재 방영중인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후속 작품으로 22년 12월 19일 저녁 8시 50분에 첫방송을 시작 합니다. 미씽 1편은 12부작으로 제작 되었으며 미씽 그들이 있었다2 몇부작 14부작으로 23년 1월 31일 마지막 방송 예정 입니다.

ott 서비스는 tving과 Viu에서만 진행 됩니다.

2편의 출연진은 고수, 허준호, 이정은, 안소희, 김동휘, 하준으로 2편에서는 새롭게 이정은이 출연 합니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2 인물관계도는 아직 공개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2의 예고편에서의 이정은이 허준호와 고수와 함꼐 있는 것으로 보아 어떤 역으로 출연하는지 궁금해 집니다.

미씽 2 예고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