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2021년이 이제 약 1주일 정도의 시간을 남겨놓고 있습니다.

21년을 마무리를 해야 하는 시간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한해 마무리를 잘 할수 있도록 주위사람에게 안부 인사와 내년 한해 계획표 그리고 운세는 꼭 봐야 하는 일입니다.

몇일 미리보는 2022년말띠운세 임인년 한해를 살펴 보겠습니다.

임인년은 호랑이 띠 입니다. 호랑이와 말은 달리기를 잘하고 힘이 넘치는 동물 입니다.

임인년 한해에 말띠에게 좋은 일만 있기를 바라며 2022년말띠운세 임인년운세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22년 1978년생 임인년 말띠운세 입니다.

본인은 정신이 총명하고 후덕한 인격을 가진 사람의 기운입니다.

인덕이 많아 주위에 도와주는 이가 많고, 매사에 착실하고 준엄한 자기 성찰력이 있기도 하며 행동이 단정하여 무리가 없고 원만한 인간관계를 만들어가는데 아주 좋은 성향의 기운입니다.

적극적이고 활동적인 기질로 지도자의 자질을 지닌 사람이며, 우두머리 기질을 지녀 자신의 아랫사람이나 부하직원을 끝까지 보호하려는 사람입니다. 자신이 책임져야 할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면 어떤 어려움이 님에게 온다하더라도 이를 무릅쓰고 도와주려 하는 의리파의 성격을 지닙니다.

 

이러한 성격의 장점은 타인들에게 모범이 되고 많은 존경내지는 처음보는 사람이라도 관심을 갖게 됩니다. 인연을 맺는데 있어서 아주 유리하며, 마음과 표현에 깊이가 머물러 있어, 존경적인 대상이 됩니다. 여러 사람의 서로다른 뜻을 뭉치는데 있어서 아주 좋은 성격입니다.

그러나 이런 성격의 사람이 자칫 윗사람을 잘못만나면 자신의 성향을 잃고 무엇이든 회피하는 성향을 이끌고, 또 이중적인 성향을 가질 수 있기도 합니다.

따라서 직장이나 가까이 자주 움직이는곳의 사람은 윗사람이라면 자신을 인정하고 이해해주는자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며, 아랫사람이라면, 늘 한모습만 보여주는 사람보다는(착한,이타적인) 자기욕심을 채울 줄 아는 영리(개인적인)한 사람이 본인 성장에 유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