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경기버스에서 분실물을 발생하였다면 내가 승차하였던 버스 버스번호와 시간대를 알면 간단하게 나의 버스와 그 버스회사 전화번호를 찾아내어 나의 분실물을 찾을수 있습니다. 

내가 승차 하였던 버스가 경기버스라면 버스 회사의 전화번호 알아내는 방법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경기버스 통합 홈페이지 입니다. 내가 승차 하였던 버스 회사 전화번호를 확인하려면 경기버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여야 합니다. 상단에 빨강 테두리로 된 노선선현황에 접속하여 내가 승차하였던 버스를 찾아내어 그 버스회사에 대한 정보를 얻을수 있습니다. 

 

버스노선에 따른 버스별 운행별에 따라 내가 승차하였던 버스를 찾아내기만 경기버스 분실물을 찾아낼수 있어요

경기버스노선 노선현황은 시내버스-지역별 시내버스-유형별 시외버스, 마을버스, 저상버스, 공항버스, 정류소 형황으로 분류가 되어 있습니다.

저상버스 에서 버스번호 95번으로 찾아 보았습니다.

왼쪽메유를 보시면 버스 회사에 정보가 나와있어 경기버스 분실물을 쉽게 찾을수가 있습니다.

경기버스 분실물 찾는 다른 방법 혹시 다른 승객분이 경찰에 분실물을 신고하였다면 나의 분실물은 경찰청 유실물 센터에 있을수도 있습니다. 경기버스 분실물은 경기버스와 경찰청 유실물 센터에 연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국번없이 182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