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석연휴에 맞추어 오픈된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이 추석연휴를 즐겁게 해주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오징어게임은 9월 17일 오픈되어 한국 컨테츠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오징어게임
스릴러, 서바이벌, 액션 2021년 9월 17일 공개
오징어 게임 9부작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은 456억원의 상금을 걸린 서발이벌 게임을 벌입니다.

456억 또는 죽음뿐인 게임은 어릴때 놀던 게임으로 첫번째 게임은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오징어게임은 2009년 부터 대본작업을 시작하여 10년 이상의 작업 끝에 탄생한 드라마 입니다.

현재 아시아 국가에서 상위 컨텐츠 순위에 올라가 있으며 한국 탑배우 들이 대거 등장하여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이정재, 공유, 박해수등 출연하고 있으며 이병헌도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오징어게임은 참신한 소재와 어릴적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전혀 예상하지 못한 전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드라마의 인기만큼 여성 혐오와 , 외국인 비하등 여러 논란을 받고 있으며 일본 만화 신이 말하는 데로의 표절 의혹까지 받고 있습니다. 

이에대하여 황 감독은 "작품을 보면 알겠지만 연관성이나 유사점은 없다. 2008년에 구상한 작품이기 때문에 첫 게임부터  모두 정해놓았다. '신이 말하는 데로'는 그 이후에 개봉했다. 우연으로 유사한 것" 이라고 말하며 원작여부와 표절 의혹에 부인하고 있습니다.

오징어게임 출연진
이정재, 박해수, 정호연, 위하준, 오영수, 트리파티 아누팜

오징어 게임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60분씩 9부작으로 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시리즈는 오픈 일 당시 전편공개로 현재 1부 부터 9부 까지 정주행이 가능 합니다.

오징어게임의 흥행으로싸이런픽쳐스 관련주는 비상장 업체로 국내증시 비상장 제작사 입니다.

반응형
댓글